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했어요🤍


드디어 오늘 출시 되었어요🤍

나의 꿈일기 편에서 이모티콘 출시하는걸 상상하고
현재형으로 그림을 그렸는데
드디어 오늘 그 꿈이 이루어졌습니다!👏🏻👏🏻👏🏻



제가 이모티콘 상상하고 그린 가족들의 반응이랑
실제 반응이랑 엇비슷하지 않나요?😁

시크릿 책에서 중요하게 말한게
바로 ‘바라는 일을 현재형으로 말하기’였는데
어느정도 잘 상상하고 그리고 말했던 것 같아요!

그리고 정말 그림을 잘그리지 못해도
이모티콘 출시가 가능하단걸 경험했어요.



\ 뒷 이야기

그 이후로도 꾸준히 이모티콘 제안을 하고 있는데요.
계속 미승인 되어서 실력을 갈고 닦고 있는 중이에요!
조만간 더 업그레이드 된 이모티콘 승인 소식 갖고 올게요〰️


P.S: 컨디션이 안좋아서 글 업로드를 너무 오랫동안 못했는데 오늘을 계기로 다시 글을 열심히 쓰려고 해요☺️